A Simple Key For 다크걸 Unveiled
A Simple Key For 다크걸 Unveiled
Blog Article
개요 · 각주 · 동음이의어 구분자 · 문단 · 목차 · 상세 · 예시 · 여담(이야깃거리 · 트리비아) · 요약문
또한 국가배상 재판이 변론과 증거제출, 증언진술, 판결선고까지 하루 안에 다 벌어지는데, 아무리 시간적 제약이 있는 드라마임을 고려하더라도 여타 법정 드라마와 비교할 때 지나치게 압축한 면이 있다.
그림 작가인 오바타 타케시의 엄청난 화력으로 그림 퀄리티가 주간 연재의 한계를 초월했고, 스토리 작가인 오바 츠구미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파격적인 스토리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데스노트라는 언제 판타지로 빠져도 이상하지 않은 소재임에도 빈틈없이 논리적으로 진행되었다. 대사가 독보적으로 많은 만화임에도 지루하지도 복잡하지도 않게 사건이 흘러갔다.
데스노트를 충분히 이용했다고 생각한 미노루는 이 이상 사람을 함부로 죽일 수 있는 노트를 지니는 것이 자신에게 너무 위험하다고 판단해 류크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돌아오지 말라"라고 했었는데, 이 약속 때문에 류크는 그 규칙에 대해 경고하러 가지 않았다. 데스노트 주인도 아닌 대통령한텐 잘만 말했으면서
데스노트가 진짜로 사람을 죽이는 물건이란 걸 알게 된 라이토는 고뇌하다가, 노트를 세상을 위하여 사용하기로 하고 온 세계의 범죄자들을 죽이기 시작한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작가는 그저, '사람이 죽으면 마지막에 다다르는 곳은 선한 천국도, 악한 지옥도 아닌 무(無)일 뿐'이라고 명시한다.
심지어 박성우는 병사 시절 안준호의 후임도 동기도 아닌 선임이었으며 입대 전 사회에서 친했던 사이도 아니다. 이 모습 역시 매우 비현실적이다.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아누팜 트리파티, 김주령 외
그리고 데스노트나 사신 등의 스토리를 진행시키기 위한 초자연적인 설정을 제외하면 현실과 거의 똑같을 정도로 매우 현실적이다.
여담으로 이 단편의 주인공인 카가미 타로는 후에 미카미 테루의 베이스가 된다. 실제로도 둘 모두 어릴 때 따돌림을 당했고, 이때부터 정의를 실현하려 했으며, 성장했을 때의 모습이 거의 비슷하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도에 대해 공개적으로 밝히고 나선 김루리. 서은은 그를 잡기 위한 덫을 놓는다. 준호와 호열은 긴박해져 가는 here 상황을 막으려 한다.
비극적인 일을 겪은 후 일상에 적응하려 애쓰는 준호. 박범구는 최근 벌어진 사건들을 덮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부대는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충격에 휩싸인다.
Report this page